Recommended Drama

초능력물로 볼만한 미드 히어로즈에 대해서...

Published: Apr 16, 2014 by sovie7 Filed under: Recommended Drama

초능력물 히어로물 영화를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아주 잘 알려진 초능력물 히어로물미드 히어로즈.

초능력물 히어로물이라고 해서 절대 유치하지 않습니다.

시즌1에서 처음에 초능력자들 한명 한명의 능력을 알아갈수 있는 스토리를 전개하기 때문에 처음엔 약간 지루하고 이해가 안 갈수도 있지만 조금만 참고 보면 조각조각 스토리가 모여 큰그림이 그려지면서엄청 재미있습니다.

주인공은 시즌1에서 주변의 초능력자들의 능력을 갖게됩니다.

하늘을 나는 사람옆에 있으면 하늘을 날 수 있고 순간이동 하는사람 옆에 있으면 순간 이동할 수 있고 최초 능력을 흡수하면 그 능력은 자기꺼가 됩니다.

시즌 2, 3로 갈수록 주인공이 너무 사기라 그런지 능력이 약해지긴합니다...

여러 종류의 초능력자들이 나오기때문에 아주 다채롭게 흥미롭습니다.

히어로즈는 시즌4까지 방영하다 작가 파업문제등의 사유로 조기종영 되었지만 그래도 볼만한 미드이기에 특히 초능력이나 SF와 관련된 미드를 원하신다면 자신있게 히어로즈 추천합니다.

시즌1 이후의 시즌에서는 좀 힘이 빠지긴 하지만 시즌1은 보시면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여러 초능력자들의 연관성과하나씩 스스로 깨달아 가는 초능력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가벼운 스토리가 절대 아닙니다.

일단은 영어 공부에 적합한 미드는 아니라고 볼수도 있겠습니다만...어릴적 누구나 꿈꿔본 초능력들이 모두 등장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CG 효과도 고급스럽고 히어로즈의 나오는 모든 출연자가 비중이 높은 편이며 확실한 악인도 있지만 서로의 이해관계나 사건으로 인해 착한편이 되기도 하며 또 나쁜편이 되기도 합니다.

필요에 따라 이용하기도 하고 반성하고 돌아오기도 하는 스토리 전체도 탄탄하지만 극중 인물들 하나하나를 아주 잘 살린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안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조기종영따위 잊어버리시고 한번 보시면 후회 없을겁니다.


Page 33 of 34